ADVERTISEMENT

안성탑클래스… 학과장이 취약과목 직접 관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2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전문기숙학원으로 기존의 탑클래스학원이 학습환경과 생활환경을 개선해 새롭게 개원한 학원이다.

가장 큰 특징은 현 EBS 강사를 포함한 내실 있는 강사진 구성이다. 평소 인터넷 강의를 통해 익숙한 강사들의 수업은 학생들이 초기 학원 적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학생들은 입학 초기에 개인의 학습 성향 파악을 돕는 S.W.O.T(주요과목별 강·약점 및 학습상태를 분석한 자료)을 작성한다. 담당 선생님들은 이 자료를 토대로 학생들에게 주간·월간·학기 별 각 과목의 학습 방향을 제시할 수 있다. 기숙사 생활 도중 슬럼프를 겪지 않을 수 있도록 사전예방·관리를 위한 밀착 상담의 자료로 활용하기도 한다.

I.C.P(Intensive Care Program, 취약과목 집중강화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다. 학생들은 지필 평가와 1:1상담을 통해 언어·수학·외국어 과목 중 자신이 가장 취약한 과목을 지정한다. 각 과목의 학과장들은 학생 개개인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성적 향상을 돕는다.

자녀의 학원생활을 궁금해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학부모들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동영상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가 어떤 자세로 공부하는지, 학습 분위기는 어떤지, 세세하게 관찰할 수 있다.

2인 1실 숙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반별로 독서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4~6인실을 사용하는 기숙사에 비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반별로 각각 하나의 독서실을 갖고 있어 개인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다. 여기 저기 자리를 옮길 필요 없이 한 공간에서 안정감 있게 학습할 수 있다.

실내에는 런닝머신 4대를 포함하여 다양한 헬스시설을 갖추고 있다. 축구장·농구장·배드민턴장·족구장등 다양한 시설도 갖추고 있어 학업에서 오는 스트레스나 피로를 운동을 통해 건강하게 풀 수 있다.

▶문의=1688-1120

▶홈페이지=topclass.kr

▶주소=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진촌리 578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