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시형 생활주택 여의도 생활권 훼미리하우스117 마감임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해 부동산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수익형 부동산은 여전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양도세 중과 폐지로 다가구 주택소유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면서 도시형생활주택은 수익형 부동산의 리딩상품으로 여전히 부각이 되고 있다.

이러한 시장상황에서, 선시공 후분양 3주만에 분양률 70%를 보이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여의도 생활권 도시형생활주택 훼미리하우스117의 잔여세대가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어서 눈여겨 볼만 하다.

여의도를 옆에 끼고 있으면서 뜨거운 감자로 주목을 받고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 훼미리하우스117의 특장점으로는

▶ 선시공으로 안전성 확보 (2012년 2월 입주예정)
▶ 풍부한 임대 배후세력과 공실률 걱정 없는 위치에 공급
▶ 전용률 70%로 넓은 공간 활용과 전용대비 평단가 분양가격이 30%정도 낮아서계약과 동시에 시세차익 예상
▶ 실투자금 4천만원대에 보증금 천만원 월세 70만원으로 수익률11% 형성을 언급 할 수 있다.


도시형 생활주택 훼미리하우스117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인 풍부한 임대수요 및 개발호재를 알아 본다면, 방송·금융 밀집지역인 여의도에 붙어 있는 훼미리하우스117은 초대형 업무시설인 국제금융센터(IFC)입주를 시작으로 2015년까지 초대형 오피스 빌딩이 입주할 예정이며, 여의도 랜드마크를 바꾸게 될 지상 최고 55~72층 파크원과 지상 54층 규모의 전경련 빌딩(2012년준공)도 업그레이드 될 예정으로 향후 더 탄탄해 질 배후 임대수요로 인해 공실률에 대한 걱정을 덜게 될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훼미리하우스117이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지하철 2,9호선 환승역인 당산역, 5호선 영등포시장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서울 강남·강북권은 물론 일산 및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버스노선 또한 무시 못 할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인근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KT전화국, 한강성심병원, 영등포경찰서 등 주변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훼미리하우스117은 전용률이 70%로 보다 넓은 생활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메리트도 갖추고 있다. 한편 생활가전가구를 갖춘 풀옵션으로 빌트인세탁기, 빌트인냉장고, 2구쿡탑, 식탁, 다용도수납공간, 샤워부스와 함께 시스템에어컨,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디지털도어록 등 최첨단 주거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훼미리하우스117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은 바로 우수한 조망권에 있다는 점이다. 일대에서 보기 드물게 한강조망권까지 갖춘 도시형 생활주택 훼미리하우스117은 남서향의 1~4호라인의 경우 타임스퀘어의 스카이라인까지 조망할 수 있어 이미 발빠른 투자자들로부터 소진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연 수익률 11%의 투자메리트로 인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훼미리하우스117은 최근 세제 혜택이 많아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부각이 된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을 통해 취득세 면제, 2채 이상시 재산세 면제, 종부세 합산배제, 양도세 중과세 배제 등의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소형평수이다.

이처럼 전용률 좋고, 주변 시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준공을 앞두고 있는 훼미리하우스117은 현재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돈이 될만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 분양문의 : 010-3739-2904, 070-7463-994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