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I, 첨단프리앰프 2종 공개

중앙일보

입력

(터스틴<미 캘리포니아주> AsiaNet=연합뉴스) 데스크톱 디스크 드라이브 제품군을 750 rpm과 초당 700 메가비트(Mb/s)급 성능제품으로 향상시키고 있는 제조업체들은 이제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 인코퍼레이티드(NYSE: TXN)의 프리앰프들이 제공하는 최고의 시스템 성능을 이용할 수 있게됐다.

TI가 제공하는 2종류의 신형 프리앰프들은 TI의 SR1760 첨단 차등 프리앰프 아키텍처 보다도 확장된 데이터 전송률과 우수한 잡음제거 기능, 그리고 데스크톱 드라이버들이 요구하는 저전력 소모와 경비절약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계에 최첨단 성능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더욱이 이들 새 장치는 경제성있는 열관리와, 목표 드라이버에 향상된 신뢰성을 제공하는 독자작인 TI 파워패드(PowerPad) (TM) TSSOP 패키지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http://www.ti.com/sc/spg4502u를 참조하기 바란다.

TI의 이들 신제품 SR1761A와 SR1766A 프리앰프들은 HDD 핵심부품인 자이언트마그네토레지스트(GMR) 헤드/스택 시스템과 함께 사용되는 첨단 제어 임피던스 아키텍처의 성능에지를 필요로 하는 고성능 매인스트림 개인용 컴퓨터(PC)와 소비자용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을 주공략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들 장치는 0.55 nV/sq. root Hz, 450ps 명목 라이트 커런트 상승시간의 판독입력잡음과, 시스템 성능향상을 위한 신속한 입력-판독복구 능력을 제공한다. 이들 두 장치는 +5V와 -5V 전원에서 모두 작동한다. 전반적인 시스템 향상을 위한 빠른 모드 스위칭 기능을 가지고 있는 이들 새 장치는 미래 세대의 고성능 데스크톱 드라이브를 위해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프리앰프부문에서 TI가 누리고 있는 선두업체 자리를 더욱 강화시켜 줄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