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상의 자부심 명품 타운하우스 “헤르만 하우스 02”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파주의 내일이 보이는 핵심입지 신도시와 품격의 교차점 파주 헤르만 하우스02는 발전하는 교하지구와 개발 진행중인 운정신도시에 인접하여 불편함 없이 도심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내 “양지말 근린공원( 2만 3140㎡)”을 품은 청량한 주거환경과 외곽에
“청룡두천”의 수로공원이 계획예정에 있으며 38세대 모두 프리미엄 조망을 갖춘 갤러리하우스로 별도의 잔디마당이 조성된 미래형 주거형태의 자연친화적 타운하우스다.

‘헤르만하우스02’는 준공 후 분양을 시작하여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대지면적 550~552㎡, 공급면적 328~329㎡, 지하1층~지상2층 3개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인접 4차선 도로를 통해 문발 IC(자유로) ,삽다리 IC(제 2자유로) 이용이 쉽고,30분에서 1시간 이면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KTX 행신역, 외곽순환도로까지 닿을 수있다.

또힌 인근 가까운 곳에 신세게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해 있으며 두일초,중학교 교하중,고등학교와 학원등 신도시내 교육시설이 인접해 신도시급 학군을 누릴 수 있다.

내일을 먼전 사는 헤르만 하우스02는 앞으로 지향해야 할 주거형태의 설계와 삼성중공업의 시공으로 각세대 홈엘리베이터를 이용 높이에서 오는 공간이동의 제약을 해소 하였으며 독일 직수입산 자재와 국내 가공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명품 론첼창호와 더블로이 복층유리 시공으로 인테리어의 품격은 높이고 냉.난방 손실은 최소화 하였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곳곳에 cctv와 단지 외곽펜스에 적외선 감지기를 설치하였고 세대 내 무인경비시스템 및 출동 경비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입주자 전용카드로 불필요한 출입자를 통제하는 주차 관제시스템으로 세대 내 보안기능을 완벽히 갖추었다.

자연의 변화가 한눈에 들어오는 광폭전망, 풍부한 채광, 가족간의 프라이버시를 해치지 않는 공간분할, 자연을 끌어들인 테라스설계까지, 갤러리처럼 펼쳐지는 헤르만 하우스 02는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만들어 사전에 예약하신 분에 한하여 관람 및 분양을 시작한다.

- 예약문의 : 031-8071-548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