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이 시공한 헤르만하우스02 '타운하우스'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파주 교하신도시의 핵심입지에 삼성중공업이 시공한 ‘헤르만하우스02’ 타운하우스를 분양중이다.

‘헤르만하우스02'는 준공 후 분양에 있어 바로 입주가 가능하며 대지면적 550~552㎡, 공급면적 328~329㎡, 지하1층~지상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단지내 양지말근린공원(2만3140㎡)을 품은 청량한 주거환경과 외곽에 생태녹지, ‘청룡두천’의 수로공원이 계획예정에 있으며 38세대 모두 녹지를 조망하고 개별정원을 갖는등 프리미엄 조망을 갖춘 자연친화적 타운하우스이다.

단지에 인접한 4차선 도로를 이용하여 자유로 문발IC와 바로 연결되며, 작년 말 개통된 제2자유로 삽다리IC를 이용하여 서울 상암동까지 소요시간이 20분 정도로 단축되었으며 또한 인천국제공항 및 김포공항, KTX행신역, 외곽순환도로까지 30분에서 한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다.

‘헤르만하우스02’는 앞으로 지향해야 할 주거형태의 설계와 시공으로 모두 한국디자인에 현대적 감각을 접목시켜 삼성중공업이 시공하여 넓고 쾌적한 공간과 통풍, 각 세대 엘리베이터를 포함한 편리한 동선, 건물외벽은 내구연한이 길고 못질 하나 없이 손으로 이어 붙인 장점, 1층을 돌출된 필로티 형태로 설계해 세대 앞에 차량이 안전하게 주차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언제나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마감재로는 중동 요르단 대리석, 헤르만 원목마루(9mm), 이태리 델리카토 크림 대리석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였으며 론첼창호와 더블로이 복층유리 시공으로 인테리어의 품격은 높이고 냉난방 손실은 최소화 하였다.

세대내 무인경비시스템 및 출동 경비시스템 구축이 되어있고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곳곳에 CCTV와 단지 외곽펜스에 적외선 감지기를 설치하였고 입주자 전용카드로 불필요한 출입자를 통제하는 주차관제시스템을 도입하여 세대 내 보안기능을 갖추었다.

헤르만하우스02에서는 이번 7월 중순부터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만들어 사전에 예약하신 분에 한하여 관람 및 분양을 시작하였다.

- 문의 : 031-8071-5586 / 031-8071-549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