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정품 직수입 사이트, 리뉴얼 이벤트로 할인특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운동화는 브랜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각종 기능성 신발 시장에 운동화 브랜드들이 대거 뛰어들면서 소비자들에게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더욱 더 다양한 계층이 운동화를 선호하고 있어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처럼 기능성 신발의 등장으로 인해 더욱 주목받는 운동화 시장에서 최강 브랜드 나이키(NIKE) 정품만을 직수입, 판매하고 있는 ‘스피드슈즈’(www.speedshoes.co.kr)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피드슈즈’는 나이키 운동화 전문 쇼핑몰로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나이키 프리런, 프리런2, 루나글라이드, 루나글라이드2, SB, 블레이저 등 나이키 정품 제품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나이키 스토어는 물론, 아디다스, 퓨마, 뉴발란스, 컨버스 등의 유명 메이커 제품을 종류별로 구비하고 있어 운동화 구매를 위해 온라인 직수입 사이트를 찾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쇼핑하기에 더 편리하도록 사이트를 개편, 리뉴얼을 진행한 ‘스피드슈즈’ 최시현 대표는 “그동안 스피드슈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리뉴얼 이벤트로 전품목 무료배송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맞이 리뉴얼 이벤트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정품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스피드슈즈’에서는 할인 이벤트 외에도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느낌을 상품후기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매일같이 진행되는 신상 업데이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피드슈즈’의 여름맞이 리뉴얼 이벤트로 정품 나이키 운동화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