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난해 피서는 시원함으로 달랬다면 올해는 온천으로 즐겨보자. 이열치열(以熱治熱, 열이 날 때 땀을 내거나 뜨거운 음식을 먹어 더위를 극복한다 뜻)의 보양식 휴가를 맛볼 수 있다. 사통팔달로 가까워진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떠나보자.

즐기기 1 짜릿한 아쿠아 플레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천욕은 물론,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춘 가족 휴양지다. 이 가운데 아쿠아 플레이가 인기다.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5종류의 슬라이드를 갖추고 있다. 계단을 많이 오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높이가 높지 않아 노인들도 애용할 수 있다. 아쿠아 플레이는 여름 성수기 전후엔 주말에만 운영된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랜드도 있다. 다양한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다.
 
즐기기 2 체질별 입욕법 알려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지난 달 온천의학연구소를 개설했다. 한방검진프로그램을 개발해 이달부터 온천 이용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검진프로그램의 진단을 받으면 온천 전후에 몸 상태 변화, 사상체질에 의한 분석에 따른 체질별 입욕방법 등을 알 수 있다. 스트레스와 아동 집중력도 검사한다.

 온천의학연구소는 파라다이스 스파와, 대전대 한의학과가 협력해 세웠다. 온천의 효능을 의학적으로 검증해 활용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용객은 온라인으로 예약해야 한다.
 
즐기기 3 저녁엔 바비큐 캠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올 여름이용객을 위한 ‘캠핑앤바비큐인 선셋(Camping & Barbecue in sunset)’ 상품을 만들었다. 노을이 지는 파라다이스 도고의 잔디 마당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바비큐를 손수 요리하고 대화를 나누는 상품이다. 캠핑장엔 텐트가 설치돼 운치를 더한다.

 메뉴는 소고기, 오리고리, 수제소시지, 전복, 가리비, 왕새우다.가격은 패밀리 세트(4, 5인)가 16만원(부가세 별도), 커플 세트가 9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스파 도고 홈페이지(www.paradisespa.co.kr)에서 이용 2일 전까지 온라인으로 예약해야 하며, 현장 구매는 당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캠핑장에선 숙박을 할 수 없으며 마감시간이 지나면 나가야 하는 점이 아쉽다. 캠핑앤바비큐 인선셋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수로 만든 물티슈를 증정한다.

즐기기 4 스파무료이용권 증정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개장 3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한다. 3살 아이를 둔 33살 엄마는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뒤 스파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스파 도고와 생일이 같은 고객 100명에게도 선착순으로 스파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7월 1일생 중 7번째, 71번째 고객에겐 ‘캠핑앤바비큐인선셋’ 패밀리세트 상품도 증정한다. 응모와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문의=041-537-7122

Tip!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충남 아산 도고면에 위치한 온천 시설. 2009년 행정안전부, 충남도, 아산시가 국민보양온천으로 선정한 지역 대표 관광상품. 2만5437m²(약 7800평) 규모로 5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지하 300m에서 캐낸 온천수를 공급하며 약알카리성 황을 함유하고 있다. 아토피 피부염과 피부건선 완화,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사람들이 찾고 있다.


[사진설명] 이용객들이 파라다이스 도고에서 온천욕을 즐기고 있다. 온천의학연구소의 한방 프로그램 검진을 받으면 개인 체질별에 맞춘 입욕법에 따라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 사진="파라다이스" 도고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