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메뉴 차별화로 성공한 알통돈까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돈까스 메뉴가 대중적인 음식이라서 별 메뉴가 있을까하고 기대하지 않고 방문하였다. 그러나 역시 메뉴의 차별화로 성공한 알통돈까스는 처음부터 달랐다. 알통돈까스의 모든 메뉴는 뜨거운 철판 위에 갖가지 야채와 돈까스 소스가 올라가서 빨리 식지 않고, 소스가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유지가 되어 다른 돈까스보다 더 부드럽고, 맛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통돈까스는 기존 시장의 등심 돈까스와는 달리 14가지의 차별화된 메뉴를 가지고 있어 쉽게 물리지 않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때 그때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따끈따끈한 파 돈까스는 뜨거운 철판위에 파가 올라가 순간적인 열로 인하여 파향이 돈까스 튀김에 베여 그 맛과 향이 일품이고, 철판 오징어 고추 돈까스는 쫄깃쫄깃한 돈까스와 매운 고추의 만남으로 전혀 느끼함이 없고, 매콤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이 두 가지가 가장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다.

또한 주부들이 즐겨 찾는 철판 버섯 돈까스는 돈까스 위에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버섯이 고명으로 올라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일석이조의 즐거움이 있다.

알통돈까스만의 특징으로는 생맥주 한잔이 후식으로 나가는 것이다. 돈까스도 드시고 가볍게 한잔하고 가시는 것도 참 좋을 것이라고 본다.

알통돈까스의 모든 메뉴들이 학생, 직장인, 가족 등 여려 고객층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골고루 갖추어져 있어 학생들에게는 영양 간식으로, 직장인들에게는 피로함을 씻어주는 에너지로, 가족들에는 추억이 남는 외식공간으로 즐길 수 있는 돈까스 문화공간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이다.

가맹문의 : 1670-5881
홈페이지 : www.al-tong.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