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조지아커피, 직장인들에게 즐거움 준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업무에 쫓기는 바쁜 직장인들의 짧고 굵은 휴식을 위한 모바일 앱이 나와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 커피가 직장인의 짧고 굵은 휴식을 위한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라운지’ 앱을 선보였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라운지’ 앱은 행운의 로또 번호추첨, 타로 운세, 룻렛 게임 등과 같은 직장인 인기 컨텐츠들이 담긴 통합 엔터테인먼트 앱으로 동료들과 짧지만 굵은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주 로또 1등 주인공은 바로 나!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라운지’ 앱의 는 모든 직장인들의 희망사항으로 꼽히는 로또 복권 1등의 꿈을 이뤄줄 당첨번호 예측 프로그램. 유료 로또정보사이트 업계 1위 업체인 로또리치와 연계해 매주 2개의 추천 번호가 무료로 지급되며 지금까지의 당첨 번호 리스트, 자신의 당첨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 내 운세는 대박?

회사에서 자신에게 일어날 일을 미리 점쳐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는 복잡한 타로 운세를 보기 편하게 개선한 프로그램으로 직장 상사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커피 내기에서 패하는 상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황을 예측해 준다.

◆오늘 커피는 차과장이 쏴!

피로가 몰려오는 오후, 은 직장인들이 동료들과 재미삼아 커피내기나 간식내기를 할 때 유용하다. 룰렛판에 동료들의 이름을 입력만 하면 자동으로 당첨자를 뽑아줘, 동료들과 짧은 휴식시간 동안 내기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모든 것 엿보기

를 통해서는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의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라운지’ 앱을 통해 소개되는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는 콜롬비아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엄선된 2% 프리미엄 원두 ‘에메랄드 마운틴’을 사용해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친근한 재치남의 대표인 차태현이 출연해 중간관리자급 직장인들의 애환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는 신규 CF가 상영되며, 직장 내의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나누는 ‘차과장’ 미투데이도 즐길 수 있다. 4월 30일까지 ‘차과장’ 미투데이와 친구를 맺으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한 박스(250ml*20개입, 맛은 스위트 아메리카노)씩을 제공한다.

또 4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하고 여행가자!’에 이름과 연락처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W호텔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라운지’ 앱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