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수상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수상

▶정운찬 국무총리, 이성태 한국은행 총재, 안태호 한국물류협회장이 21일 서울대 상과대학 동창회(회장 홍용찬)에서 주는 ‘빛내자 상’을 받았다.

▶금승호 연세노인전문요양원 이사장, 주인숙 주인숙다이아몬드 대표, 정병효 시스텍 대표이사가 21일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MBA총동창회(회장 이동준)에서 주는 ‘제11회 연세MBA경영인상’을 받았다.

▶임창섭 하나금융지주 부회장, 이상웅 세방그룹 부회장, 이휘성 한국IBM 대표이사, 권택기 국회의원이 21일 서강대 경영대 동문회(회장 장종현 Booz&Co 한국대표)에서 주는 ‘2010 자랑스러운 서강경영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26일 오후 6시30분 서강대 경영관 9층에서 개최되는 경영대학 신년하례식 때 열린다.

◆행사

▶박우희 세종대 총장은 20일 경기도 광주시와 녹색에너지 핵심기술 선진화 및 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종희 한국해양수산개발원장은 25일 오후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2010 물류항만 전망대회’를 연다.

▶원윤희 한국조세연구원장은 27일 오전 10시30분 연구원 10층 대강당에서 공공기관정책연구센터 개소식을 한다.

◆새 의자

▶장석권 한양대 경영대학 교수가 최근 정보통신정책학회장에 취임했다.

▶김용철 부산대 교수가 20일 한국반부패정책학회장으로 선출됐다.

◆세미나

▶최병대 한국지방자치학회장은 22일 오전 9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민선4기 지방자치의 성과와 향후 과제’란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이홍종 한국세계지역학회장과 강치영 부산미래포럼 대표는 22일 오후 6시 부산 하모니웨딩타운 3층 회의실에서 ‘변화하는 국제정치경제와 한국의 역할’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