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마사지 ‘코쎈’ 인기 대단하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환절기 비염으로 고생한 사람들로부터 알려지기 시작한 국내 최초 코 전용 마사지기 ‘코쎈’(www.icossen.co.kr)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벌써 국내 출시 한 달 만에 5만개를 돌파했다. 코쎈은 일본에서 선 출시돼 100만개 이상 팔려 국내서도 어느 정도는 예상했지만 기대이상 이라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그동안 비염, 축농증, 코막힘, 재치기 등 코의 면역이 떨어져 생기는 코질환에는 마땅한 치료대안이 없었던 게 현실이다. 양방에서는 코 점막을 수술하거나 약처방을 해 주지만 대부분 임시방편이거나 재발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최근에는 한방에서 말하는 혈자리 마사지가 인기다. 코관련 혈자리는 경혈로 위치한 영향혈이 있다. 영향혈은 말 그대로 냄새를 맞아들인다는 데서 이름 붙은 경혈로 위치는 양쪽 콧구멍 옆이다. 한방에서 코 막힘, 후각이상, 코피, 콧물, 축농증 등 코 질환을 치료할 때 이 부위를 침이나 마사지와 같은 방법으로 자극하게 된다. 증상이 있는 사람 스스로 이 부위를 꾹꾹 눌러 지압해도 효과가 있다.

코쎈이 바로 이 영향혈을 마사지하는 가장 최적화된 코 전문 마사지기다. 3,500가우스의 자기장을 발생시키고 진동과 함께 마사지 하게 된다. 처음에는 콧물과 재채기가 나오지만 이내 멈추고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비염환자들 카페모임에 활동하는 비염환자 직장인 김소현씨(여 30)는 “비염을 치료하기위해 비염관련 제품은 모두 구매하는데 드는 돈만 80만 원 이상 썼다.” 면서 이번에 코쎈을 주문해 사용해 보니 “코막힘이 완화되고 콧물도 줄어드는 효과를 봤다“며 만족했다. 또 다른 구매자 아이디 jam****은 ”매일아침 콧물과 재채기로 시작했던 일과가 코쎈으로 바뀌었다. 신기할 정도로 콧물과 재채기가 사라졌다고 만족할만한 결과를 보고 있다.“고 했다.

현재 코쎈은 G마켓과 함께 코건강 되찾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G마켓 담당MD는 “최근 신종플루와 비염 등 코관련 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획전을 펼치게 됐다.”고 전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40%할인과 사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