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너제트, 중년부부도 신혼처럼 건강한 성 생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상에서 쉽게 상품을 판매하고 구할 수 있는 시대가 됨에 따라 각종 음란, 불법제품도 유통의 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21일 에너제트(www.EnerZet.com)는 불법성기능제품에 대해 당부하며 조급하지만 않는다면 중년에도 건강한 성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성문제는 나이와 상관없이 해당되는 일이기에 성 관련 상품 시장도 동전의 양면과 같이 존재한다.

우리나라의 경우 불법 성기능 제품은 정신적, 육체적인 해악성이 미치지 않도록 관련 기관을 통해 법으로 규제하고 있다. 하지만 사이버상의 거래를 통해 법 망을 뚫고 해외로부터 유입되는 불법 제품이 있어 소비자 스스로의 관심과 통제가 필요하다.

특히 불법 성기능건강제품은 일시적인 부작용을 넘어 자칫 생명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순간적인 강력함과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부작용이 없는 자연회복의 방법을 찾는 것이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에너제트에 따르면 복용 후 몇 시간 내에 발기효과가 있다면 대부분 불법제품이며 유사 비아그라성분이 포함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사 비아그라 성분이란 비아그라 같은 발기부전치료제의 발기유도 핵심 화학물질로 데나필성분으로 불리기도 한다.

데나필 성분은 정상적인 혈액 흐름을 강제로 막아 신체 특정부위에 집중시켜 강제 발기를 유도하지만 심혈관이 안좋은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다. 따라서 처방전을 통해서만 적정량씩 복용하도록 강력히 규제하고 있다.

불법 제품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데나필 성분을 과다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구토, 어지러움, 두통, 홍조, 충혈,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강하게 나타난다.

특히 혈액순환장애 환자, 술 담배와 콜렐스테롤과다로 혈관이 막힌 중년남성, 노인에게는 고혈압, 심장마비 등을 일으킬 수 있어 치명적이다. 또 건강한 젊은 남성이라도 불법 성기능 제품을 자주 복용 시 너무 오래 발기가 지속돼 음경해면체가 손상되거나 내성에 의해 서서히 발기불능을 초래하게 된다.

에너제트 관계자는 "조급하지만 않는다면 약간 시간이 걸리더라도 천연 성분 제품을 통해 신진대사 회복과 성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며 "규칙적인 식사와 가벼운 운동, 술, 담배 자제 등 적절한 자기관리와 더불어 제품을 섭취한다면 성 기능 개선에 더욱 빠른 효과를 나타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성기능 개선 건강식품인 '에너제트X'는 홍삼, 흑마늘, 마카, 자연종환(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의 천연 복합물질(STM-b) 함유 제품으로 남성의 에너지 충전과 성기능 회복에 효능을 나타낸다.

자료출처 : 에너제트x
자료참조 : www.EnerZet.com
에너제트 문의 : 02-887-9330/93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