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현아그룹 '포미닛', 캔디펑키 스타일로 탄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원더걸스의 전 멤버 현아의 그룹으로 잘 알려진 4minute(포미닛)이 그 실체를 드러낸다. 15일 오전 10시 전 온라인 음원 포털 사이트에서 4minute(포미닛)의 첫 번째 프로젝트앨범 타이틀곡인 ‘Hot Issue’가 전격 공개 된다.

타이틀곡 ‘핫 이슈’는 지난 2008년 쥬얼리의 ‘원모타임’의 편곡과 마이티마우스의 ‘에너지’ 등을 연속 히트를 시키며, 히트메이커로 각광받고 있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이채규의 작품으로 80년대 유행한 펑키 리듬과 최근 핫 트랜드인 hook의 구성이 잘 믹스되어, 독특하고 대중적인 느낌을 주는 곡으로 포미닛 만의 캔디펑키 스타일의 음악이다.

포미닛의 캔디펑키의 스타일은 Music, Fashion, Performance를 표현하는 함축적인 합성어로, ‘캔디(알록달록, 톡톡튀는 달콤함) + 펑키(반항적인, 복고스러움, 자유분방함) = 캔디펑키 스타일’로 해석 할 수 있으며, 노래 및 의상에도 캔디펑키의 컨셉이 잘 어우러져 나온다. 또한 핫이슈 음원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이 공개되면서 포미닛만의 비쥬얼 적인 컨셉과 색다른 매력들이 공개 될 것이다. 포 미닛은 오는 18일 엠카운트 다운에서 첫 무대를 보여 줄 계획이다.

뉴스방송팀 강대석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