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앞 클럽 25일 밤 '평화 콘서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7면

▶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이 공연하는 모습.

'노 모어 워(No More War)'를 외치는 한국 뮤지션의 음악이 미국.중동까지 들릴까. 클럽 데이이기도 한 25일, 홍대 앞 클럽에서는 20여명의 뮤지션이 동시에 평화를 기원하는 라이브 콘서트 'No More War'를 연다.

오후 7시부터 클럽 소속 DJ와 밴드가 분위기를 돋운 뒤 자정이 되면 20개 클럽에서 각각 뮤지션들이 공연을 시작한다.

여느 클럽 데이 때와 마찬가지로 1만5000원을 내고 입장권을 구입하면 20개 클럽 어디에나 들어갈 수 있다.

그러나 보고 싶은 공연을 놓치지 않으려면 미리 줄을 서야 할 듯. 괄호안은 클럽 이름.

봄여름가을겨울(흐지브지).조PD(COSMO).강산에(WATERCOCK).이은미(EVANS).싸이(NB).체리필터(OLD ROCK).불독맨션(SK@).아소토유니온(FUNKYFUNKY).김진표(DD).M.C.the MAX(HOLE).다이나믹 듀오(HOOPER) 등 거물급 가수들이 나온다. DJ 가재발(명월관).달파란(Joker Red).프랙탈(COD).지누(M2).선댄스(TOOL).비제이(SAAB).쿠마(CARGO) 등 이름 있는 DJ들도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한편 클럽 DGBD에는 전인권.이승렬이 출연하는 등 20개 클럽에 소속되지 않은 라이브 클럽에서도 각각 정례 공연이 펼쳐진다.

이경희 기자

▶ '노 모어 워(No More War)' 콘서트 보도자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