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상품] 살균 기능 공기청정기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 살균 기능 공기청정기

냉난방제품 전문회사인 ㈜3S코리아는 서울대 신소재공동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하박(HVAC) 공기청정기를 최근 출시했다.

하박공기청정기는 강력한 7단계 공기정화시스템을 채택해 담배.곰팡이.화장실.음식.매연 등에서 나오는 다이옥신 등을 분해해 냄새를 없앤다.

또 포도상구균과 O-157 대장균 등 각종 세균을 살균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02-896-9474.

*** 비듬 치료 샴푸 '비탈쉬'

코스모T&B는 최근 비듬.탈모 방지 샴푸인 비탈쉬를 출시했다. 비탈쉬는 은행 잎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인 징코라이드 등을 원료로 사용해 두피에서 발생하는 진균성 비듬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다.

이밖에도 애완동물용 채리샴푸도 판매 중이다.

채리샴푸는 동물에서 나는 악취를 제거하고 피부 기생충을 없애는 효과가 있다.

비탈쉬 가격은 2만2천8백원(3백20㎖). 02-512-7733.

*** 비타민 음료 '비타미노'

해태음료㈜는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함유된 비타민 음료 '비타미노 500'을 출시했다.

4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기존 비타민 음료와 달리 비타민 A, C, E, B군 등 비타민 성분을 7종으로 늘리고, 네종류의 아미노산을 추가해 영양 성분을 한층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가격은 5백원.

*** 소불고기.카레덮밥 내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불고기와 버섯으로 맛을 낸 '소불고기덮밥'과 일식풍의 '카레덮밥' 등 덮밥메뉴 2종(사진)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만 데우면 바로 식사가 가능하며 휴대도 간편해 바쁜 시간에 식사 대용으로 좋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전국의 LG 25 편의점을 통해 개당 2천원에 판매된다.

*** 노화방지 유기농 화장품

유기농 화장품 내추럴로고나(www.logona.co.kr)는 '에이지 프로텍션'을 출시했다. 내추럴로고나 관계자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실험 결과 피부수분이 36% 증가하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피부에 수분이 많아지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아 노화가 늦췄다. 내추럴 로고나는 출시 기념으로 2백세트 한정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준다. 두개를 사면 오렌지 클렌징 비누를 무료로 준다. 080-001-1090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