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week&개봉작] Mr. 로빈꼬시기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0면

◆Mr. 로빈꼬시기

감독:김상우

출연:엄정화, 다니엘 헤니

장르:로맨틱 코미디

등급:12세

내용:매력은 넘치지만 연애 타이밍을 맞추지 못해 매번 실패하는커리어우먼 민준. 반면 차가운 성격에 그녀 회사의 사장이기도 한 완벽한 남자 로빈. 자동차 접촉 사고로 만나 상사와 부하의 연을 맺은 그들은 처음부터 딴판인 연애관으로 매사 부닥친다.

20자 평:엄정화는 브리짓 존스가 아니고 다니엘 헤니의 눈부신 외모에도 불구하고 공감이 안 간다.

◆다케시즈

감독:기타노 다케시

출연:비트 다케시, 교노 고토미, 오스기 렌

장르:코미디

등급:18세

내용:대스타 비트 다케시. 그는 촬영차 방송국에 갔다 자신과 똑 닮은 단역배우 기타노를 만난다. 그는 매번 오디션에 떨어지며 편의점 종업원으로 무료한 생활을 보내고 있는 중. 기타노는 다케시에게 사인을 받고, 그 뒤 기타노의 일상은 기묘하게 일그러진다.

20자 평:생각하지 말고 다케시의 기묘한 공상 월드를 즐겨!

◆나일대탐험

감독:조르디 롬파트

출연:파스칼 스카투로, 고든 브라운

장르:다큐멘터리

등급:12세

내용:탐험가 파스칼 스카투로, 카약 선수 출신 고든 브라운을 비롯해 6명으로 구성한 탐험대는 나일강 탐험에 목숨을 건다. 타나 호수를 시작으로 랄리벨라 암굴 성당 하르툼 메로에 유적등 나일강을 중심으로 한 아프리카의 고대 문명을 볼 수 있다.

20자 평:25m 스크린 안에 흐르는 나일강은 압권이다.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감독:박찬욱

출연:임수정정지훈

장르:로맨틱 코미디

등급:12세

내용:할머니가 치매에 걸려 기도원에 끌려가자 영군은 자신이 사이보그라고 생각한다. 건전지 충전만을 고집하며 밥을 먹지 않던 그는 결국 신세계 정신병원으로 들어온다. 그런 그에게 환자인 일순이관심을 갖는다.

20자 평:단순한 플롯, 하지만 보면 볼수록 귀여운 화면. 만화적 상상력이 디지털 기술을 만나 만개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