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대한민국 SNS대상서 기업부문 대상

중앙일보

입력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 ‘프로메가’가 10월 17일에 개최한 ‘2024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 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14년 전통의 SNS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찾아 널리 알리고 올바른 SNS 활용 문화를 만들고자 지난 2011년 처음 제정되었으며, 정량평가, 심사위원평가, 전문가평가, 사용자평가 등 심도 깊은 심사를 걸쳐 수상자를 결정한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혈행건강은 프로메가’라는 키 메시지를 활용하여, 오메가3에 대한 고객의 인지 수준 및 구매 여정을 고려하여 맞춤 콘텐츠를 활용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SNS 트렌드를 고려하여 MZ세대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챌린지는 물론, 이제는 본부장이 된 브랜드매니저가 직접 브랜드 및 제품 개발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릴스로 진정성있게 소비자와 소통하여 브랜드 선호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단순히 홍보를 위한 채널 운영이 아닌 브랜드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온 덕분에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오메가3 1등 브랜드로서 국민의 혈행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진심을 담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