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경기 화성동탄) 개혁신당 의원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집을 공개한다.
이 의원은 23일 공개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2 예고 영상에서 게스트로 등장했다.
영상에서 MC인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과 개그우먼 홍현희 그리고 스페셜 MC인 탤런트 김가연은 이 의원의 집 앞에서 이 의원을 "준석아"라고 친근하게 부르며 반갑게 맞이했다. 안정환은 이 의원에게 "청년 같은 이미지"라며 동안 외모에 놀랐고, 이 의원은 멋쩍은 듯 "나이 40인데 어떡하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들의 대화에 김가연은 "네가 벌써 40이야?"라고 놀랐고 이 의원은 "누나는 50이잖아"라며 친남매 같은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예고 영상에선 이 의원의 집이 공개됐다. 흰색을 중심으로 한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이 의원 집을 방문한 MC들은 "증거를 찾아라", "쓰레기통을 뒤져야 해"라고 말하는 등 집안을 수색하는 모습까지 보이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집들이가 될 것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이 의원의 집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신동 호반써밋 동탄으로 보인다. 각종 동탄 지역 카페엔 이 의원이 출연진과 방송 촬영을 했다는 글들과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지난 13일 "동탄호수공원 MBN 가보자고2 촬영"이라는 제목의 글엔 이 의원이 당시 출연진과 촬영하는 사진들이 올라왔다. 이를 접한 동탄 지역 카페 일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본방사수 해야겠다" "동탄 홍보 잘한다"라는 등 기대하는 반응이다.
이 의원이 출연한 이번 '가보자GO' 시즌2 회차는 오는 27일 오후 8시20분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