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가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 탑재

중앙일보

입력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주)보가는 더욱 특별하고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선사하는 보가9 더뉴카니발하이리무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차량에는 특허를 보유한 자체 개발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탑승자들은 이를 통해 차량 내의 모든 기능을 터치스크린으로 컨트롤 할 수 있다. 이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카니발 하이리무진들은 여러개의 리모컨으로 사용해야 하는 것과 비교되는 부분이다.

고사양 PC 기반의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1열 파노라마 모니터, 2열 29인치 모니터, 실내 55인치 천장 모니터 총 3개의 모니터에 탑재되어 있어 탑승자의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등 다양한 OTT 기능을 통해 자유로운 미디어 감상이 가능한 것은 물론, PC 기능을 통해 업무를 보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보가9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리무진 시트의 터치 패드, 휴대폰 앱을 통해 차량의 모든 기능을 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동 시트제어, 안마, 무중력 모드 컨트롤,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2열 29인치 모니터, 천장 55인치 모니터 등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타 특장업체와 차별화된 보가9만의 특허 기술로 실현해 낸 차원이 다른 카니발 하이리무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가9은 총 3가지 트림의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천장 55인치 모니터는 모든 트림에 기본 옵션으로 적용되어 있으며 이는 전세계 최초로 탑재된 통합 멀티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이다.

한편, ㈜보가 관계자는 “보가9은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욱 탄탄한 신뢰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교 대상이 없는 통합 멀티미디어 컨트롤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선사하며 ▲다량의 차량 재고를 확보하여 빠른 출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박 시트, 마이크, 오디오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옵션들을 꾸준하게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다. 또한 ▲1:1 고객 맞춤 인디비주얼 오더로 원하는 컬러로 차량 내부 트리밍을 선택, 제작할 수 있는 점 등 장점이 많아 고객분들이 많아 찾아주신다”고 전했다.

한편, 보가9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