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Food]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 맞춘 발효유 시리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등 3종 추천

배우 박서함과 이시우, 강훈(왼쪽부터)이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매일유업]

배우 박서함과 이시우, 강훈(왼쪽부터)이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매일 바이오 제로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무가당 플레인) 3종을 추천한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요거트’는 일과 학업 등으로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 활동량은 부족하고, 간편한 건강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발효시킨 유청·유단백 분말을 흡수할 수 있는 고단백 제품으로, 마시는 요거트 음료 제형이다. 제품 용량은 260㎖이며, 플레인과 사과맛 2종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매일 바이오 제로’는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이며,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이다. 제품 용량은 190㎖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 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해 마실 수 있다.

‘매일 바이오 그릭 요거트(무가당 플레인)’는 우유 유래 성분으로만 만든 무첨가·무가당·고단백 제품이다. 인공첨가물인 안정제·향료·색소·감미료·설탕이 모두 첨가되지 않았으며, 우유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유당을 0%로 제거했다. 400g 용량 제품 기준으로 100g 당 단백질 7g과 칼슘 160㎎을 섭취할 수 있으며, LGG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제품 종류는 용량별로 3종(80g·400g·800g) 중 선택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최근 매일 바이오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서함과 이시우, 강훈을 선정해 발효유 3종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장운동을 위한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