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고등학교 대상…이과 특화된 입시학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미래탐구학원

미래탐구는 정규수업 외에도 모의고사·클리닉 등 이과 상위권 특화 입시교육을 제공한다.

미래탐구는 정규수업 외에도 모의고사·클리닉 등 이과 상위권 특화 입시교육을 제공한다.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의 미래탐구학원이 ‘2024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입시학원 부문에 선정됐다. 9년 연속이다.

미래탐구는 이과 상위권에 특화된 초·중·고등학교 대상 종합입시학원으로, 초등부터 대학 입시까지 연계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사고력·창의력·문제해결력 등 깊이 있는 수학 능력적 사고 향상을 목표로 한다. 강사진은 물론 상담 스태프를 두고 있어 학습과 더불어 진학·진로까지 컨설팅해준다. 정규수업 외에도 모의고사, 클리닉 수업, 완전 학습(미래탐구존), 동영상 백과사전 티클(TICKL) 등 맞춤형 특화 시스템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미래탐구 관계자는 “미래탐구는 학생들에게 합격을 위해 어떻게 공부하고,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는지 등의 입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며 “성적 우수 학생은 미래 발굴을 통해 최상의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시기·과목별 구체적 학습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이루고, 학생들의 중장기적 학습 동반자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본점을 둔 미래탐구는 서울 목동·중계·성북·동작·마포를 비롯해 경기 성남·의정부, 부산 금정·해운대·동래 등에서 직영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