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올 여름 이열치열 신메뉴 ‘마라치킨’ 시리즈 출시

중앙선데이

입력

한솥 6월 신메뉴 ‘마라치킨 덮밥’, ‘마라치킨 볶음면’(사진제공: 한솥)

한솥 6월 신메뉴 ‘마라치킨 덮밥’, ‘마라치킨 볶음면’(사진제공: 한솥)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뜨거운 마라맛으로 여름 더위를 식혀줄 이열치열 신메뉴 ‘마라치킨’ 시리즈 2종을 수량한정으로 출시했다.

신메뉴 ‘마라치킨’ 시리즈는 여름철, 마라의 화끈한 풍미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한 ‘이열치열 메뉴’다. 한솥도시락이 특별히 개발한 매콤 얼얼한 마라소스에 호불호가 없는 치킨 가라아게를 더해 중독성 강한 ‘화끈한 맛’을 자랑한다.

마라메뉴는 기호에 따라 토핑을 조합하며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개성을 중시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번 한솥도시락 ‘마라치킨’ 시리즈에서도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하여 ‘마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매일 색다른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덮밥과 볶음면 두가지 구성으로 선보였다. 마라치킨 덮밥은 국내산 쌀로 지은 따끈한 밥 위에 치킨 가라아게와 마라소스를 버무려 완성한 덮밥 형태로 포만감 넘치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마라치킨 볶음면은 쉽게 불지 않는 쫄깃한 면을 사용해 씹을수록 마라향이 입 안 가득 퍼져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신메뉴는 마라 열풍을 일으킨 MZ 세대를 중심으로, 자극적이고 화끈한 마라맛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마라맛 만큼이나 화끈한 가격을 자랑한다. 2종 모두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보다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6월을 맞아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이열치열 도시락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솥도시락이 개발한 특제 마라소스로 여름 더위를 화끈하게 날려줄 마라치킨 덮밥과 볶음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지난 5월 14일 중앙선데이와 중앙일보가 주최,후원한 ‘2024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으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