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스테이폴리오,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고객 대상 후기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LG전자는 국내의 독창적인 파인 스테이를 소개하는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하는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의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3일에서 6월 12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스탠바이미 스피커 XT7S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행사 제품 구매 후 스탠바이미 스피커로 연출한 나만의 공간 속 특별한 무드를 자랑하는 후기를 작성하여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에 한해서는 스테이폴리오 숙소 이용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선정된 숙소는 모던 럭셔리 스타일, 이국적인 휴양지 무드, 감각적인 전통 한옥 등 다채로운 컨셉의 전국 각지 감성 스테이로 마련됐다. 또한 강원·경상·전라를 망라하는 다양한 지역인 만큼 풍부한 로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숙소 이용권은 제휴 스테이인 ▲아카이브 대진 ▲딜문 ▲하널 ▲아셉오어 ▲남문로프트 총 5곳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랜덤 증정될 예정이며, 후기 작성 시에는 희망 숙소명 1곳을 필수 기재해야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3개월 이용권’이 100% 제공되며,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지원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행사 모델인 XT7S는 스탠바이미와 호환되는 전용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로, 지난해 첫 출시되며 사전 예약 완판 행렬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스탠바이미와 오디오 시스템을 결합하면 WOW 오케스트라를 통해 더욱 풍성한 음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놀라운 사운드 시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본체와의 통일감 넘치는 디자인, 손쉬운 연결성이 특징적으로 스탠바이미와 마치 하나의 제품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뿐만 아니라 스탠바이미에서 탈착 후 단독 스피커로도 사용 가능해 실내외 공간의 제약 없이 폭넓은 사용환경을 지원한다. 또, 유선형 바디의 가장자리를 따라 매끄럽게 빛나는 엣지 라이팅은 입체적 음향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컬러와 리듬을 그 날의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할 수도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구매 고객분들에게 다채로운 공간 속 스탠바이미 스피커가 전하는 특별한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싶었다”며 “뛰어난 이동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움을 더하는 스탠바이미 스피커로 평범한 일상을 단숨에 특별한 여행으로 바꾸는 즐거운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