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제38회 도시과학 공동작품전 개최

중앙일보

입력

도시과학대학공동작품전

도시과학대학공동작품전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 도시과학대학(학장 김강수)에서 주최하는 ‘제38회 도시과학 공동작품전’이 6월 3일(월)부터 6월 11일(화)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의 개전식은 6월 4일(화) 오전 10시 30분, 본교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작품전에는 건축학부(건축공학전공, 건축학전공), 도시공학과, 조경학과, 교통공학과, 공간정보공학과의 재학생들이 참가한다. 전시는 각 학과별로 나뉘어 진행되며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는 도시공학과와 교통공학과가, 21세기관 국제회의장에서는 건축학부가, 경농관에서는 조경학과와 공간정보공학과가 전시를 진행한다.

도시과학 공동작품전은 도시과학 분야의 학문적 교류와 소통을 통해 새로운 발전과 미래 도시 공간 창출의 방향을 모색하는 중요한 자리이다. 이번 작품전은 관련 학과와 도시과학 주요 분야들이 서로 융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도시과학의 미래를 고민하고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서울시립대학교 총장 원용걸은 “제38회 도시과학 공동작품전이 우리 대학의 우수한 재학생들이 가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학문적 교류와 협력을 통해 도시과학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서울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도시과학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