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이나인,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여성정장 부문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더웨이나인

이미지 제공: 더웨이나인

정장 전문브랜드 더웨이나인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년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여성정장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더웨이나인은 중소벤처기업청으로부터 인정받은 여성기업으로, '사회초년생의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슬로건을 시작으로 2011년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정장을 선보이고 있다.

중요하고 긴장되는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특화된 면접정장부터 직장인들의 오피스룩과 유니폼 그리고 유니화 구두까지 폭넓은 상품들을 자체 제작 중이기도 하다.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더웨이나인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상품 런칭과 리뉴얼을 이어가고 있다.

더웨이나인의 특장점은 체형별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이 없도록 XS부터 5XL까지 다양한 사이즈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일정이 임박한 고객을 위해 당일출고와 서울·경기지역 오늘수령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오늘수령 서비스 가능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숙대입구역과 강남역에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되고 있으며, 전문 매니저의 1:1 응대를 통하여 체형과 직종에 맞는 추천까지 받을 수 있어 좋은 평들이 이어지고 있다.

더웨이나인 대표는 “2024 여성정장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취업 준비생들의 면접정장과 더불어 직장인들의 출근룩을 책임지는 더웨이나인이 되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품질과 서비스 개선에 노력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