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핫섬머 컬렉션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출시한 핫섬머 컬렉션.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출시한 핫섬머 컬렉션. 사진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핫섬머 컬렉션 출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무더운 여름 날씨만큼 골프에 뜨거운 열정을 이어가는 골퍼들을 위해 여름철 라운드와 안성맞춤인 핫섬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핫섬머 컬렉션은 섬머 인터미션이란 테마로 설계했다.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골퍼에게 중간 휴식시간(인터미션)이라는 뜻처럼 잠시나마 긴장을 내려놓고 여유로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탄생했다.
강렬한 햇빛 아래에서도 라운드를 즐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이번 컬렉션에서는 퍼포먼먼저 이번 핫섬머 컬렉션에서 가장 특징적인 대목은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다. 기존 시도하지 않았던 컬러 톤의 오렌지, 옐로우, 핑크, 스카이 블루 등을 사용해 그린 위에서 돋보이면서도 발랄하고 상큼한 긍정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여름 시즌 불쾌지수를 최소화해줄 탁월한 기능성도 겸비했다. 강렬한 햇빛 아래 자외선을 차단해줄 UV 차단 기능부터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흡한 속건 기능, 냉감 기능의 쿨링 소재, 그리고 원활한 통기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내내 청량감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핏을 구성해 스포티한 여름맞이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2024 핫섬머 컬렉션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다방 내부. 사진 올데이골프그룹

옥다방 내부. 사진 올데이골프그룹

◆옥스필드CC, ‘7080 추억의 옥다방’ 오픈

올데이 옥스필드CC가 사용하지 않는 그늘집에 1970~8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포토존 ‘옥다방’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영화간판 글씨체를 쓰고 7080추억의 노래가 나오는 뮤직박스, 공중전화, 70년대 다이얼 전화기, 성냥통과 재털이(105mm 박격포 포탄), 보리차 물컵, TV, LP판, 타자기, 카메라, 70년대 국민학교 교과서, 80년대 주간지, 책걸상, 가방 등의 소품 등을 배치했다. 최창호 올데이 옥스필드CC 대표는 “그늘집이라는 작은 공간에 추억을 소환해 동반자와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을 만들려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올데이 골프 그룹은 충주 임페리얼 레이크CC와 로얄포레, 올데이, 그리고 옥스필드CC 등 4개 골프장을 운영한다.

◆보이스캐디, 신제품 레이저 프로 선보여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손떨림 캔슬 기능을 탑재한 레이저 거리측정기 신제품 LASER PRO(레이저 프로)를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부터 예약판매 중인 레이저 프로는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최초로 손떨림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다. 관성 센서가 움직임과 맞춰 렌즈를 반대 방향으로 이동해 흔들림을 상쇄한다. 이를 통해 손이 떨리는 상황에서도 흔들림을 막아주면서 핀을 정확히 조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레이저 프로의 손떨림 캔슬링 기능으로 손이 떨려서 핀을 향해 두 손으로 몇 번씩 측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지고 한 손으로도 빠르고 정확하게 핀을 조준할 수 있다. Ball-to-Pin(볼투핀) 기능은 현재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스캐디 레이저핏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기능으로 삼각측량 방식을 사용한다. 카트에서 내 공의 위치를 한번 측정하고, 핀을 측정할 경우 공에서 핀까지의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안내해 준다.
레이저 프로 예약 판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판매 기간 동안에는 최대 18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