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 건대스타시티점, 스케쳐스 그룹 통합상품전 진행

중앙일보

입력

 런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뚝섬유원지를 러닝하는 모습

런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뚝섬유원지를 러닝하는 모습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점장 한정희)은 5월 2일까지 백화점 1층 행사장에서 인기 스포츠 브랜드인 스케쳐스와 함께 '스케쳐스 그룹 통합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행사에서 성인 운동화, 스니커즈, 아동화 등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대표가격은 남성 고 런 라이트 95,200원, 여성 베이퍼 폼 87,200원, 여성 슬립온 69,300원, 아동화 48,300원 등이다.

한편, 28일에는 뚝섬유원지에서 광진구 주민들 50명과 함께 2.5km코스를 달리는 '1st LOTTE Run-Day in 건대'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함께 기획하게 되었으며, 이날 참가한 고객 50명이 총 2.5km의 러닝코스를 완주했다.

참가자는 건대스타시티점 및 입점 브랜드 우수고객 20명, 일반객 10명, 광진구 러닝 동호회 'SLOC' 크루 10명, 백화점 근무 직원 10명 등이다.

롯데백화점 한정희 건대스타시티점장은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4~5월 Active 시즌을 맞아 가볍게 러닝으로 건강을 지키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다양하게 소통하고 함께할 수 있는 상생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