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토리] 고객 편의 위해 기능·메뉴 업그레이드한 ‘POP HTS’ 오픈 경품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삼성증권, 5월 24일까지 진행

삼성증권은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기능과 메뉴를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POP HTS’를 오픈하고 New POP HTS 오픈 이벤트를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기능과 메뉴를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POP HTS’를 오픈하고 New POP HTS 오픈 이벤트를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POP HTS’를 오픈하면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TS(Home Trading System)는 개인이 온라인으로 주식을 거래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MTS와 함께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사용하는 주식 주문 프로그램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는 기능과 메뉴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차트 메뉴에서 투자자가 주식을 사거나 팔면 그 매매 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해주는 매매일지차트, 기업의 재무정보에 따른 주가 변화를 같이 볼 수 있는 재무차트, 헤비 트레이더를 위한 스프레드차트 등을 추가했다.

또한 HTS에 접속하면 뜨는 첫 화면인 ‘알림화면’을 통해 자기가 보유한 종목의 청약 및 권리 정보와 신용·대출 관련 안내, 그리고 증시 거래량 상위 종목 등의 시장 정보를 요약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디자인과 해상도를 개선해 가독성을 높이고 높아진 사용자들의 PC 성능에 맞춰 속도와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이찬우 삼성증권 디지털부문장은 “증가하는 디지털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전략 니즈를 지원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POP HTS 업그레이드의 핵심”이라며, “지속해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증권 New POP HTS 오픈 이벤트는 다음 달 24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참여 신청을 먼저 하고, 신규 POP HTS를 접속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갤럭시북4 프로, 2등(1명) 갤럭시S24, 3등(5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을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1588-2323)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