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어학원, 여름 학기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크레버스(CREVERSE, 대표이사 이동훈)의 초등 영어 브랜드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이 6월 3일 개강하는 여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에이프릴어학원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초등영어교육 부문 11년 연속 1위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에이프릴어학원의 커리큘럼은 자체 개발한 통합교과 기반의 세밀한 레벨 구성으로 CR(Creative Reading)과 CTP(Creative Thinking Project)의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영어 사고력’을 배양하는 것이 핵심 목적이다. 또한, 교실 학습 주제와 연계된 메타러닝은 인공지능과 메타버스, 미디어 기술을 접목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창의력과 표현력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다.

에이프릴어학원 관계자는 “언어의 4대 영역인 읽기·듣기·말하기·쓰기를 균형 있게 학습하며 개인화된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면서 “읽고 상상하고 표현하는 입체적인 독후 활동으로 배경지식을 쌓고, 창의적 프로젝트 활동으로 사고력과 표현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입학시험은 학습 이력과 영어 실력에 따라 레벨 1~3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결과로는 학년별 전국 레벨 분포도와 미국 공교육 기준 어휘 난이도를 비교 지수로 제공한다. 입학시험은 7세부터 응시할 수 있으며, 여름학기 입학시험 예약자를 대상으로 100%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여름학기 입학시험 예약에 관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