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오는 6월 '2025 반수시작반' 개강

중앙선데이

입력

2025 대입은 의대 증원과 무전공 확대까지 판도를 뒤흔드는 대형 이슈들이 겹쳐 무엇보다 전략적인 방향 설정이 중요해졌다. 또한 이러한 새로운 환경을 기회 삼아 반수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도 증가하고 있다. 다만, 기존 재수생보다 상대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반수 준비를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맞춤 학습 ‘2025 반수시작반’을 6월 24일 개강한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2025 반수시작반’은 개인 맞춤 학습시스템을 통해 ▲문제풀이 중심의 실전형 수업과 자율 선택 수업을 통한 유형 분석 대응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문제 해결 능력 강화 ▲최적화된 모의고사 콘텐츠(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QUEL 모의고사, 수(秀) 모의고사, 이감 모의고사) 등을 통한 실전 수능 대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전 과목 자율선택 수업 활용으로 자신의 학습 수준에 맞춰 수업과 자습을 조합할 수 있으며, 취약 파트 보완을 위한 테마 수업 구성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자율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기주도학습의 몰입을 높여주는 최신형 프리미엄 독서실도 기본 제공된다.

‘2025 반수시작반’은 수험생들의 실전 적응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기존 반수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혼합 개념의 수능 실전 미니 모의고사를 풀며 개념 수업과 문제풀이 수업을 병행하는 특별한 학습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학습 과정은 고득점을 위한 수능 전문 강사진의 ▲기본 개념 요약 수업 ▲2025 수능 고득점 대비 실전형 미니 모의고사 ▲시험 직후 문제풀이 클리닉 수업 ▲문제 해결을 위한 개인별 1:1 질의응답 등 총 4단계로 운영된다.

한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한발 앞서 시작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25 Pre 반수시작반’을 5월 7일부터 6월 21일까지 총 7주 과정으로 운영한다. ‘2025 Pre 반수시작반’의 수강 대상자는 2025 수능에 재도전하는 대학 재학생과 N수생 등이다. 수능과 6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 학생부 우수자에게는 다양한 장학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025 반수시작반’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대입전략연구소장 및 입시 전문가들의 특별 1:1 심층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경우 전화로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