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이천 세 번째 ‘자이’ 내달 분양 예정…초·중교 도보권, 전 가구 판상형 설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이천자이 더 레브

‘이천자이 더 레브’(투시도)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에 전용 84~185㎡ 635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천자이 더 레브’(투시도)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에 전용 84~185㎡ 635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GS건설은 4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산 31번지 일원에서 ‘이천자이 더 레브’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천에서 세 번째 자이(Xi)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185㎡ 635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 아리산, 망현산, 녹지지역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탁 트인 산 조망권까지 갖춘다. 특히 단지 바로 북측에는 1만 2000여㎡ 규모(축구장 약 1.5배)의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내 순환산책로와도 연결돼 공세권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증신로와 인접, 시내외 이동도 수월

단지에서 약 300m 거리에 송정초와 송정중 등이 있다. 송정초교는 증축 및 시설 개선 중이며, 증신로에서 단지를 거쳐 송정초·중학교까지 도로 확장도 예정돼 있다. 반경 약 2㎞ 이내에 이마트, 관고시장, CGV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증신로와 인접해 있어 시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인근에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 영동고속도로 이천 IC, 성남이천로가 있어 타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GTX-D 노선 안에 이천시가 포함되면서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 자이 안에 GDR이 적용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사우나, 카페테리아 등이 조성된다. 단지 지상 1층에 게스트하우스 2개 실이 조성돼 손님을 위한 숙소나 파티장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함께 돌봄센터, 작은도서관(교보문고 북큐레이션) 등의 보육·교육시설도 조성된다.

100% 지하주차를 통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한다. 1층 없는 전체 동 필로티 설계로 저층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전 가구 판상형 맞통풍 설계가 적용된다.

전매제한 기간 6개월, 재당첨제한 없어

이천시와 수도권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1년 이상 지나고, 면적·지역별 예치 기준금액을 충족하면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유주택자와 세대원도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제한도 없고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이천시 증포동 27-3번지(이마트 이천점 인근)에서 분양 홍보관이 운영 중이다. 견본주택은 이천시 증일동 73번지에 4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문의 1833-446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