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법무법인 커넥트,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법률서비스(형사) 부문 1위 2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법무법인 커넥트

사진제공 : 법무법인 커넥트

법무법인 커넥트 인천사무소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법률서비스(형사)’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높은 만족도로 인정받은 기업들이 공정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 대상 1위를 수상하는 프리미엄 어워드이다.

법무법인 커넥트는 경찰청장, 강력계 형사, 감독기관 출신 전문위원을 비롯해 대한변호사협회 전문변호사 자격을 갖춘 변호사들이 형사, 성범죄, 마약, 교통사고, 스토킹, 학교폭력 등 각 분야에서 오랜 기간 축적해 온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선제적 대응 법률체계를 구축했다.

또한 커넥트는 형사, 이혼, 상속, 민사, 기업법무, 건설부동산, 지식재산권, 회생파산 등 분야별 특화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독보적 경력의 법률전문가들이 고도의 전문성으로 유기적이고 종합적인 법률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법무법인 커넥트 인천사무소 권순명 대표변호사는 “소송 단계별 대응 시스템을 구축하고 탁월한 해결책과 최적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그 가치를 인정받아 법률서비스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면서, “법률분쟁은 대응전략에 따라 판결이 좌우될 수 있는 만큼 의뢰인의 실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