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수험생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앙일보

입력

삼성스토어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고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캠퍼스에서는 전공 서적이나 강의자료 대신 IT 기기로 학습하는 모습이 일반화된 만큼, 수능 직후 노트북과 태블릿 등 IT 디바이스의 판매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스토어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힐링 클래스, SNS 이벤트와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 등의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및 구매 혜택 제공

먼저, 그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힐링 클래스를 운영한다. 전국 주요 거점 매장에서 요리·요가·여행 등의 주제로 삼성스토어 컬쳐랩 클래스가 진행된다. 클래스는 삼성스토어 홍대를 시작으로 지역별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삼성스토어 닷컴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스토어는 SNS 인증샷 이벤트인 '굿바이 수능, 웰컴 투 갤럭시'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스토어에서 전시 중인 ▲갤럭시 북 ▲갤럭시 탭 ▲갤럭시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등 갤럭시 제품과 수험표 뒷면을 함께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매장별 20명에게 보조배터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백화점 입점 매장을 제외한 로드샵 매장에 한함

이벤트에 참여한 게시글 링크를 삼성스토어 공식 채널의 이벤트 폼에 입력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올 연말까지 19세부터 20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갤럭시 Z플립5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 시 푸바오 케이스 패키지를 증정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 FE' 혹은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의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 ▲갤럭시 북3 시리즈 PC를 구매하면 MS오피스의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17일부터 20일까지 오디세이 OLED G9 124.3cm 게이밍 모니터 특별전을 진행한다.

□ 삼성스토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삼성스토어에서는 노트북∙태블릿∙모바일∙웨어러블 디바이스 등 대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한 번에 비교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IT 기기는 용도에 따라 크기, 사양, 세부 기능 등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전문 상담을 통한 비교 구매가 필수다. 삼성스토어는 전문 디테일러가 고객의 디바이스 활용 범위에 따라 최적의 IT 제품을 추천하는 1대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판매 MX팀장 정의수 상무는 "수능 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IT 및 모바일 기기 수요에 맞춰, 수험생들이 다양한 갤럭시 기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열심히 달려온 학생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하며, 새로운 일상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삼성스토어에서 알찬 혜택으로 구매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