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모나용평 신달순 대표이사, ‘은탑산업훈장’ 수상

중앙일보

입력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모나용평')의 신달순 대표이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주관 아래 진행된 제50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은탑산업 훈장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매년 세계 관광의 날을 기념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올해는 4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되었다.

신달순 대표이사는 20년 이상의 관광 분야 CEO로서, 웰니스관광, ESG경영 도입 등 관광트렌드를 선도하며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세계 관광의 날을 맞아 관광 분야 최고의 훈장을 수여받게 되었다. 겨울연가, 도깨비 등 한류문화의 초석을 만들었으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대한민국의 우수한 문화를 알리는 계기를 만들었다. 특히 모나용평에 위치한 발왕산을 활용하여 관광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강원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발돋움 시켰다.

신달순 대표이사는 이전에 신세계 센트럴시티 메리어트호텔 대표를 역임한 적이 있으며 현재는 모나 용평 호텔앤리조트, 파인리즈리조트, 그리고 세일여행사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신달순 대표이사는 “많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작은 성과를 국가로부터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한국 관광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