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약&바이오] 하루 5분 간편하고 확실한 피부관리,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으로 OK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동국제약

54년 피부과학 담은 ‘마데카 프라임’
부스팅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
글로벌 기준 유해물질 테스트도 완료

동국제약이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은 피부 환경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피부를 탄력 있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동국제약이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은 피부 환경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피부를 탄력 있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최근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 열풍을 타고 피부관리샵에 가지 않고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기기)가 주목받고 있다.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급성장하고 있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 2018년 5000억 원 규모였던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지난해 기준 1조600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30~40대는 물론 피부가 좋을 때부터 미리 관리하려는 ‘슬로우에이징족’까지 뷰티 디바이스의 소비자층도 넓어지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는 추석, 설 등 명절 선물이나 센스 있는 기념일 선물 아이템으로도 인기다. 뷰티 디바이스를 고를 때는 피부 타입에 따른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지, 사용법이 직관적이고 간편한지 등을 상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꼼꼼하게 따져볼수록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

동국제약 노하우·최신 기술력 담아

더마 코스메틱 마데카 크림으로 유명한 동국제약은, 올해 초 54년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센텔리안24의 멀티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을 선보였다.

‘마데카 프라임’은 기기 하나로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총 세 가지 모드를 갖춘 멀티 디바이스다. 각각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마치 뷰티 디바이스를 3개 구매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각 모드는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효과적이다. 피부가 칙칙할 때 사용하기 좋은 ‘브라이트닝 모드’는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과 모공, 피부결을 케어해 피부를 한층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일명 ‘물광샷’이라고 불리는 ‘흡수 모드’는 흡수 특허 기술인 멀티 중주파 기술을 통해 화장품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탄력 모드’는 미세전류 에너지로 콜라겐 단백질 생성과 피부 처짐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탄력이 떨어져 늘어진 피부나 도드라진 처짐, 피부 고민이 집중된 부위 등 신경 쓰이는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브라이트닝 모드의 경우 손 마사지 대비 피부 투명도를 187%, 피부결은 237%(2주), 피부 각질 150%(2주)를 개선해주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흡수 모드의 경우 손 마사지 대비 흡수 깊이와 속도에서 327%의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 탄력 모드의 경우 사용 전 대비 중력으로 인한 처짐을 419% 개선하고 즉각적인 턱밑 처짐은 147% 개선한 것으로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과 함께 사용했을 때 임상 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이외에도 타 화장품과 사용 시 호환이 가능하다.

세 가지 모드는 각각 1단계에서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상태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피부 밀착력을 고려해 설계된 삼각형 모양의 헤드가 얼굴의 굴곡진 부분도 빈틈없이 커버하며, 손목에 부담 없는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라이트닝·흡수·탄력 세 가지 케어

간편한 사용법도 장점이다. 3개의 버튼으로 전원, 모드, 강도 단계를 설정할 수 있어 조작이 간단하다. 특히 버튼을 누를 때마다 한글 음성 가이드가 친절하게 사용법을 안내해 뷰티 디바이스 사용이 처음이거나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기준의 유해물질 테스트(RoHS)와 FCC, CE, KC 품질 인증까지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출시 이후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의 만족스러움이 입소문을 타면서 지속적으로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마데카 프라임과 함께 하루 5분 케어로 달라진 피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마데카 프라임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8월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을 추가 출시했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은 각각 두 가지 기능을 갖춘 투인원(2-in-1) 디바이스로, 피부 고민에 맞는 빠르고 섬세한 스텝별 케어를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소비자 상담 전화(080-569-860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