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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업계 최초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타이어종합서비스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이 ‘2023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4년 연속이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털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론칭했다. 타이어 구매를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청취해 2021년부터 상품 및 가격을 단순화했다. 또한 계약 기간에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조기 마모일 경우에도 타이어를 무상 교체해주는 ‘무상보증제도’ 혜택도 적용했다.

타이어 렌털뿐 아니라 가까운 렌털 전문점에 방문해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등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넥스트레벨 체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2020년 3월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도 출시했다.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의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로, 서울·경기 등 수도권을 시작으로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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