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엔지도어, ‘2023 히트브랜드 대상’ 현관중문/하드웨어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아이엔지도어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현관중문/하드웨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이엔지중문은 직영공장으로 제품설계 및 R&D 설치 역량을 기반을 두고 있는 현관중문 업체이다. 외주 제작∙설치가 아닌, 원스톱으로 설계부터 본사 사후 A/S까지 책임지고 있다. 또한, 하드웨어사업부는 국제, 국내 하드웨어 OEM, ODM 협력 체결로 여러 가지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아이엔지중문 박덕유 대표는 “중앙일보 히트브랜드 대상에 하드웨어 부문 선정되어, 그동안 변함없이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제품·디자인 설계의 개발과 매진에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 리더십을 확보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엔지도어 관계자는 “자동 중문 출시 이후 또 다른 기능성 도어에 신규제품 출시로 예상하고 있다. 기능성 도어에는 전자제품을 접목하여, 관련된 하드웨어 특허 출원신청을 했다”라며, “내년 상반기에 부동산부지매입과 공장신설 생산라인을 검토 중이며, 내년 하반기에는 공기청정기 및 제습기 등 또 다른 하드웨어 라인업을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