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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역 김치별 맞춤숙성 지원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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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딤채는 김치냉장고 업종에서 10년 연 속 NBCI 1위를 유지했다.

딤채는 김치냉장고 업종에서 10년 연 속 NBCI 1위를 유지했다.

김치냉장고 업종의 NBCI 평균은 78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딤채는 전년에 비해 1점 상승하며 올해도 가장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보였다. 삼성은 전년 대비 1점 상승해 공동 2위에서 단독 2위를 차지했다. LG 디오스는 전년과 동일한 수준을 보이며 3위로 나타났다.

딤채는 김치냉장고 업종에서 10년 연속 NBCI 1위를 유지했다. 딤채는 지역별 맞춤 숙성 모드를 개발하는 한편 변화하는 식문화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나가며 또 한 번 김치냉장고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2023년형 딤채 신제품은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지역별 특화된 김장 재료에 따라 완성된 새로운 숙성 모드를 적용했다.

김치냉장고 브랜드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향상시키는 노력뿐만 아니라 김치맛 구현과 유지에 대한 노하우를 연구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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