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베르사체 라 바칸자(La Vacanza) 2023

중앙일보

입력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와 두아 리파(Dua Lipa)가 공동 디자인한 "라 바칸자(La Vacanza)" 여성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라 바칸자(La Vacanza)는 베르사체의 창의성, 협업, 우정, 충만한 삶의 무한한 기회로 가득찬 축제입니다. 이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패션 하우스가 공동 작업자에게 이처럼 디자인 프로세스를 공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컬렉션의 주요 테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휴가"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인 "La Vacanza"에 대한 절대적인 현대적 우아함에 대한 Donatella와 Dua의 공통된 비전으로 완전한 Versace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합니다. 완벽하게 커팅된 테일러링과 이브닝 가운부터 비키니와 테리 코튼 비치웨어까지 아우릅니다.
-Dua와 Donatella가 재작업한 주요 Versace 코드의 현대적 관점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베르사체 1995년 봄-여름 컬렉션에 처음 등장한 아이코닉한 나비 & 무당벌레 프린트
-스윔웨어와 브라렛 탑 위에 레이어링된 테일러링
-라미네이트를 입힌 메탈릭 가죽으로 키 액세서리 – 미니 리피트 호보 백, 스택 로퍼, 멋진 부츠
-손으로 그린 움직이는 시그니처 메두사 및 그레카 주얼리 또는 크리스탈 나비와 무당벌레

출시 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앨범처럼, "La Vacanza"는 베르사체와 두아, 패션 및 음악을 사랑하는  젊은이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 바로 전세계 베르사체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름을 사랑하고 이 컬렉션은 1년 중 가장 좋은 시기를 기념합니다. 화려한 색상, 재미있는 프린트, 그리고 가벼운 실루엣. 재미있는 프린트의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 옆에 누워 있는 것부터, 더운 여름 저녁에 완벽한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기 위해 드레스업하는 것까지, 이건 완벽한 여름 컬렉션이며, 이 옷들은 제가 휴가를 보내며 햇볕을 쬐고 있는 것을 바로 떠올리게 합니다. 두아(Dua)는 패션을 사랑하고, 나는 음악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완벽한 듀오입니다! 우리는 이 컬렉션을 함께 디자인하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마치 우리가 휴가 중인 것처럼 느꼈고, 그게 바로 우리가 사람들이 우리의 옷을 입을 때 느꼈으면 하는 정신입니다." - 도나텔라 베르사체

“도나텔라와 저는이 컬렉션을 만들면서 한해 중 이맘 때에 대한 애정으로 통했고 유대감을 형성했습니다. 아카이브를 열심히 찾아보며 우리는 많은 동일한 레퍼런스에 끌렸다는 것을 알았죠. 그건 무척이나 영감과 성취감을 주는 과정이었습니다. 라 바칸자(La Vacanza)는 메탈릭 미니스커트와 섹시한 비키니부터 나비 반지와 베르사체SS ’95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트 제품까지 다양합니다. 항상 Versace를 입을만한 때가 있고 저는 제가 여름 내내 라 바칸자(La Vacanza)를 입고 낮과 밤을 보낼 것을 알고있어요.” - 두아 리파(Dua Lipa)

이 컬렉션은 패션쇼가 선보인 직후 베르사체 부티크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팝업, 맞춤형 매장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팝업은 방콕, 청두, 홍콩, 서울 및 상하이와 같은 글로벌 도시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인 Forte dei Marmi와 Mykonos를 포함합니다.

컬렉션의 패션쇼 런칭과 함께, Dua Lipa가 출연하고 사진작가 Carlijn Jacobs가 촬영한 전용 이미지 캠페인이 공개되어, 컬렉션의 룩을 입고 베르사체 "La Vacanza"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두아의 순간을 선보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