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 직장인 위한‘내월급통장’출시…아이폰·신세계상품권 경품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SC제일은행

9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 인근에서 진행된 내월급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 SC제일은행 직원들이 직장인들에게 커피를 나눠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SC제일은행]

9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 인근에서 진행된 내월급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 SC제일은행 직원들이 직장인들에게 커피를 나눠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 급여이체 등 거래 실적과 연계해 최고 3.5%(이하 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하고 각종 수수료도 면제해주는 ‘SC제일내월급통장(이하 내월급통장)’을 출시했다.

내월급통장은 급여를 받는 직장인에게 특화한 자유 입출금통장으로, 기본금리 1.0%에 더해 다양한 부수거래 조건 달성에 따라 우대금리를 최고 2.5%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은행 첫 거래 고객(최초 고객 신규일 기준 31일 이내 계좌 신규 고객)에게 신규일로부터 1년간 0.5%포인트 ▶급여이체 금액에 따라 1.0~0.2%포인트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상품의 종류 수에 따라 0.2~0.1%포인트 ▶자동이체 등록 건수, 카드 사용, 인터넷·모바일뱅킹 로그인 실적에 따라 0.3~0.1%포인트 ▶내월급통장의 평균잔액에 따라 0.5~0.1%포인트 등이다.

이와는 별도로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내월급통장 출시를 기념한 고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 후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 1000명(선착순)에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1만원권(가입 다음 달까지 1회 7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2만원권(내월급통장 우대 조건 3가지 이상 충족) ▶파리바게뜨 케이크 쿠폰(가입 월 혹은 다음 달부터 3개월간 급여이체 실적이 평균 400만원 이상인 첫 거래 고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에서 가입 다음 달까지 1회 70만원 이상 급여이체를 하거나 내월급통장 우대 조건을 3가지 이상 충족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아이폰14프로(256GB) ▶2등(2명) 에어팟맥스 ▶3등(3명) 애플워치SE(44mm) 등을 각각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내월급통장 출시 기념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응원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이사대우)은 “내월급통장은 기본 수수료 면제 혜택은 물론, 거래 실적에 따른 다양한 우대조건을 통해 직장인 급여통장으로서 높은 경쟁력을 갖췄다”며 “기존 급여통장을 갈아타려고 하거나 새로운 혜택을 기대하는 직장인들에게 적격일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sc.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