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닭강정공방,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닭강정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닭강정공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닭강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닭강정 프랜차이즈 브랜드 닭강정공방은 국내산 닭을 사용하며 수제소스를 직접 만들어 공급하고 있다. 주 소비층의 트렌디한 입맛을 분석해 성공 가능성이 높은 메뉴만을 출시했으며, ‘쿼터세트’, ‘나들이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0년 9월 닭강정공방을 처음 론칭한 ㈜제뉴인비스트로는 2022년 현재 37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올해 안 가맹점 150개 유치 목표로 달려가고 있는 닭강정공방은 공격적인 투자로 브랜드 인수,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닭강정공방은 이런 관심에 힘입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정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가맹비 지원, 교육비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여서,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닭강정공방 ㈜제뉴인비스트로 김영일 대표는 “소비자∙가맹점주∙가맹본부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를 운영하고자 항상 많은 고민과 노력을 계속하는 본사 직원들과 가맹점주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 더 노력하고 겸손해지라는 의미로 주시는 상이라 생각하고 초창기 마음을 잃지 않고 소비자에게는 더욱 맛있는 닭강정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겠다. 가맹점주들께는 최고의 브랜드를 운영한다는 자부심이 생길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