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이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9년 연속이다.
한솥도시락은 1993년 창업 이래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도시락,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약 78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1위 도시락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국산 배추, 국산 고춧가루, 마늘, 젓갈 등 우리 농산물로만 만든 김치와 신동진 단일 품종 무세미 등 최고급 품질의 식재료는 한솥이 오랜 시간 동안 고객 입맛을 사로잡아온 비결이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에 품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가맹점 이익을 최우선 원칙으로 한다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한솥은 30년 전 창업 당시부터 실천해 온 ESG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과 투명성 등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강조하며 국내 식품업계에 선도적인 역할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기부와 선행도 지속하는 등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