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780개 가맹점 보유한 국내 1위 도시락 기업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이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9년 연속이다.

한솥도시락은 1993년 창업 이래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도시락,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약 78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1위 도시락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국산 배추, 국산 고춧가루, 마늘, 젓갈 등 우리 농산물로만 만든 김치와 신동진 단일 품종 무세미 등 최고급 품질의 식재료는 한솥이 오랜 시간 동안 고객 입맛을 사로잡아온 비결이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에 품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면서 고객과 가맹점 이익을 최우선 원칙으로 한다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한솥은 30년 전 창업 당시부터 실천해 온 ESG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과 투명성 등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을 강조하며 국내 식품업계에 선도적인 역할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기부와 선행도 지속하는 등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