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괄사 목주름크림’, 주요 유통채널 입점해 소비자 접점 확대

중앙일보

입력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이 전국 21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점포에 입점하였으며, 5월에도 카카오 선물하기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CKD 괄사 목주름크림’은 눈에 띄는 목주름을 개선하고 싶은 여성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와 관심 속에 지난 해 9월 출시 이후 3차 완판 신화를 달성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대표 제품으로, 종근당건강은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카카오 선물하기에는 괄사 목주름크림 전용 기획세트를 구성하여 유통채널별 고객 니즈를 반영하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괄사 목주름크림’ 본품 1개와 리필 2개 세트로 구성되어 넉넉한 용량의 알찬 구성을 선보였으며, 카카오 선물하기는 ‘괄사 목주름크림’ 본품 1개와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콜라겐 토너 (20ml)’를 재사용이 가능한 단아한 보자기 백과 메시지 카드로 구성해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픈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로 기억될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입점 후 곧바로 추가 발주분을 확보하였으며, 지난 신세계쇼핑 홈쇼핑 방송에서는 방송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등 CKD 괄사 목주름크림의 고객 호응을 실감하고 있다.

'CKD 괄사 목주름크림'은 괄사와 목주름크림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굵은 목주름부터 미세 목주름까지 개선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혈행 개선 효과 로 스페셜 넥케어를 도와주는 괄사 화장품이다.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피부 컨디셔닝을 돕는 비타민A 유도체 성분 레티날 등 핵심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콜라겐/레티날 등 주요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플렉시블 리포솜(FLEXIBLE LIPOSOME)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흡수가 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틸 롤러와 크림 제형이 만나 시원하고 매끄럽게 주름 및 탄력 케어가 가능하며, 스페셜 넥케어 화장품인 만큼 가볍고 촉촉한 제형을 구현해 사용감 또한 우수하다.

한편, ‘CKD 괄사 목주름크림’은 대세 동안 여배우 채정안이 자신의 목주름 관리 비결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제품으로, 슬로에이징 트렌드와 함께 CKD 레티노콜라겐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등극하면서 괄사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 사업부장은 “종근당건강의 ‘괄사 목주름크림’은 지난 해 9월 런칭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최근 홈쇼핑 방송에 이어서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과 카카오 선물하기, 올리브영 매장까지 입점하게 되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괄사 목주름크림을 만나볼 수 있도록 더욱 힘써나갈 계획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5월 한 달간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CKD 괄사 목주름크림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 후 포토 리뷰 인증시 선착순 300명에게 올리브영 5천원 상품권을 지급하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00명 뽑아 종근당건강 올앳미 콜라겐 3270 1개월분이나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괄사 목주름크림’을 포함한 ‘CKD Guaranteed’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은 물론 쿠팡, 11번가, 티몬, 네이버, GS SHOP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