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바네모어, ‘2023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 여성 패션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식회사 판도의 패션 브랜드 바네모어(Vanemore)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 브랜드 대상’에서 ‘여성 패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판도는 오랜 기간 자체 시장 조사와 테스트를 거쳐 독자적인 여성 스타일 패션 브랜드 바네모어를 런칭하였다. 바네모어는 급변하는 패션 트랜드에 발맞춰 빠른 제품 출시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2030 여성들에게 각광받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MZ 세대 패션 브랜드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모달 소재의 원피스와, 심리스 속옷 라인들은 출시 후 완판을 거듭하며 편안하고 안락한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바네모어 특유의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있다.

바네모어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가 다양한 패션 분야에서 거듭 성공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급변하는 트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관건이다. 특히 K-스타일의 전 세계적인 열풍으로 우리의 제품이 곧 한국을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패션 산업의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브랜딩 강화에 있어 강한 의지를 표하였다.

(주)판도의 이희남 대표는 "바네모어 브랜드 런칭 후 거듭 기쁜 소식을 접하는 가운데 그동안 브랜딩 작업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판도 임직원들께 이번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