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택명가] 동탄2신도시 마지막 개발지구 ‘타운’…420조 투자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수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조감도)는 e편한세상만의 혁신설계가 적용된 중대형 평형의 프리미엄 주거단지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조감도)는 e편한세상만의 혁신설계가 적용된 중대형 평형의 프리미엄 주거단지다.

DL이앤씨가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전용면적 99·115㎡  800가구 규모다.

이 아파트는 동탄2신도시 마지막 계획지구로 주목받고 있는 신주거문화타운에 들어선다.

동탄2신도시는 현재 주거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만큼 이번 신주거문화타운 공급이 동탄2신도시 입성의 마지막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SRT 타면 수서역까지 15분대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효제봉 자락에 있어 사계절 변화를 단지 가까이서 즐길 수 있으며, 신리천·신리제2저수지·왕배산3호공원 등도 가깝다. 또 신주거문화타운 안에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안전한 통학도 가능하다.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이미 조성이 완료된 남통탄 호수공원, 상업시설, 학원가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다 SRT 동탄역을 통해 수서역까지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GTX-A노선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은 한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

주변에 대형 개발호재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는 2042년까지 동탄2신도시 인근인 경기도 용인시 남사읍 일대에 710만㎡ 규모의 첨단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300조 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앞서 SK하이닉스도 용인시 원삼면 일대 448만㎡ 부지에 120조 이상을 투입해 반도체 클러스터를 짓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가구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C2 하우스’ 혁신 설계 적용

또 최상층 스카이라운지, 패밀리 시네마, 실내 키즈체육관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테라스형 게스트 하우스, 그린카페, 피트니스 등도 갖춘다. 드포엠 파크, 미스티 포레 등의 조경공간도 조성된다.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복합환기,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형 환기 등 각종 청정 시스템도 설치된다.

입주와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 의무 및 1주택자 기존주택 처분 의무 폐지(예정)로 다양한 자금 계획을 세울 수도 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도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문의 1522-700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