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김대중 회고록, 시진핑 탐구…돈·펫·쉼도 더 풍성해집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2면

역사·정보·재미 다 있다, 더중앙플러스 24일부터 달라집니다

프리미엄 디지털 구독 서비스 ‘더중앙플러스(The JoongAng Plus)’가 24일 다시 한번 새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김대중 육성 회고록’ ‘시진핑 탐구’ ‘비하인드:론스타 그날’ 등 역사를 더하고, 세상을 더한 다채로운 콘텐트로 여러분의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더 멀리 바라보고 더 깊이 생각할 수 있도록 지식과 정보, 영감과 통찰을 드립니다. 12개의 새로운 시리즈가 더해진 더중앙플러스, 여러분의 삶이 더해집니다.

돈 

경제ㆍ산업 시리즈

경제ㆍ산업 시리즈

매주 목요일 경제ㆍ산업 시리즈를 강화했습니다. 먼저 안장원 부동산 선임기자가 새로운 시리즈  ‘부동산? 부동산 !’을 선보입니다. “뉴스만으로 부족하다” “정작 궁금한 정보는 없다”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다” 이런 분들께 제대로 이슈를 짚어 드립니다. 이 밖에 ‘돈 버는 아파트 완전정복’  ‘머니랩’ ‘글로벌머니’ ‘팩플 인터뷰’가 목요일에 함께합니다. 돈의 흐름, 산업의 변화를 알려 드립니다.

‘또 하나의 가족’과 잘 먹고 잘 살기 위한 법

‘또 하나의 가족’과 잘 먹고 잘 살기 위한 법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소중한 ‘또 하나의 가족’과 잘 먹고 잘 살기 위한 법을 전해 드립니다. 화ㆍ목ㆍ토 연재하는 ‘댕댕 정보통’은 반려견을 키우는 이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집대성했습니다. 전문가에게 강아지 건강 정보, 문제 행동 교정법을 직접 듣습니다. 또 펫푸드 레시피 ‘댕시피’가 시즌 2로 돌아옵니다. 토요일에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감동 사연과 ‘가족사진’을 전하는 펫 톡톡도 연재됩니다.

‘해외여행 일타강사’

‘해외여행 일타강사’

금요일엔 중앙일보 레저팀의 ‘해외여행 일타강사’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한 손에 여권을 쥐고 엔데믹만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를 여덟 가지 테마로 정리했습니다. 누구도 속 시원히 가르쳐 주지 않는 혜택부터 관광업계의 영업 기밀까지 다룹니다. 여행 고수의 노련한 기술도 알려 드립니다. 올바르고 야무진 여행 정보와 함께 오랫동안 꿈꿔 온 여행을 떠나 보세요.

‘더중앙플러스’ 업그레이드

‘더중앙플러스’ 업그레이드

중앙일보 프리미엄 디지털 구독서비스 The Joongang Plus에서 풍부한 콘텐트를 즐겨보세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