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화예술대학교 실용댄스전공, 댄스 크루 ‘라치카’ 소속 ‘피넛’ 특강 개최

중앙일보

입력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18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명동캠퍼스 본관 대강당에서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출신 댄스 크루 ‘라치카’ 소속 안무가 ‘피넛(박혜빈)’의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강은 피넛의 주요 장르인 걸리시와 트렌디 스타일의 코레오그래피를 직접 배워보는 시간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마련됐다. 피넛이 음악에 맞춰 전체적인 안무를 선보이고, 학생들이 안무를 동작별로 익혀가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하우를 지도 받았다.

피넛은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한 댄스 크루 ‘라치카’ 소속으로, 2021년 Mnet ‘스트리트 걸스 파이터‘ 멘토, 2019년 ’올 아시아 왁킹 페스티벌 코리아‘ 심사위원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댄스 셀럽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화예대 실용댄스전공은 피넛을 비롯하여 스우파 출신 아이키 등 현장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를 초빙해 ‘keep going class’를 이어가고 있으며, 공연 현장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춤의 기본기와 곡 해석 능력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독창적인 브레이킹 기술까지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통해 국가대표 비보이 선수 및 코레오그래피 전문 안무가를 양성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