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컴투스홀딩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신규 트레이너 '유나' 선보여

중앙선데이

입력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트레이너 ‘유나’가 합류했다.유나는 G포인트와 민첩 속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3루수 트레이너다.특히,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신규 트레이너 ‘유나’를 비롯해 ‘벨벳’과 ‘바스테트’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돌 콘셉트 시나리오 ‘샤이닝 앤젤스’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이달 26일까지는 특정 포지션의 선수를 육성해 여타 구단과 대결을 펼치는 ‘갤럭시컵’이 열린다.타자 육성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최강 앤젤스 타자 콘테스트’는 이달 1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이 밖에도 이달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며, 10일간 누적 접속하면 ‘프리미엄 영입 10+1쿠폰 5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겜프야 2023’은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