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친환경 소재에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다…골프웨어 ‘온오프’ 봄·여름 컬렉션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0면

마스터스통상(주)

온오프는 시원한 컬러에 친환경적 소재와 온오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다. [사진 마스터스통상(주)]

온오프는 시원한 컬러에 친환경적 소재와 온오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다. [사진 마스터스통상(주)]

마스터스통상(주)이 전개하고 있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온오프(ONOFF)’가 새로운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2023년 온오프 골프웨어가 선보이는 뉴컬렉션 ‘OFF TO GREEN VOYAGE’는 차별화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멋진 휴양지에서 푸른 여행을 상상하며 ‘OFF TO GREEN VOYAGE’라는 콘셉트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온오프는 시원하고 사랑스러운 컬러감에 친환경적인 소재와 온오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더했다. 특히 리조트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스타일에 활기를 더해줄 봄·여름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신축성과 터치감이 좋은 고밀도의 기능성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색다르게 선보이는 남성용 긴 기장의 레인코트와 플레어 원피스 형태의 여성용 레인코트, 투톤 로고 포인트의 점퍼, 니트 스트랩 포인트 원피스, 메시 플리츠 큐롯, 조거 팬츠와 제깅스 팬츠 등은 온오프만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봄·여름 컬렉션에서는 여유 있게 해외여행을 즐기는 젯셋(Jet-set)족 느낌의 라이프스타일이 연상되는 럭셔리하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도 추가했다. 어깨에 편안하게 걸쳐도 멋스러운 케이블 스웨터와 요트룩으로도 멋진 세일러 카라의 코튼 소재 스웨터, 골지 브이넥 서머 니트 등 온오프 브랜드의 세련된 컬러가 더해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