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HE CREATIVE 2023] 디자인부터 스펙까지…프리미엄 키즈 워터웨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에일로(ailo)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3’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에일로는 프리미엄 키즈 워터웨어 브랜드로, 최근 ‘2023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올 키즈 제너레이션’ 콘셉트의 룩북을 바탕으로 모든 연령의 어린이가 실내외 모든 물놀이 장소에서 멋지고 안전하게 쓸 수 있게 했다. 에일로는 워터슈트(전신)·워터재킷·래시가드·레깅스 등 메인 상품 외에 일상 캐주얼 라인과 다양한 물놀이 아이템을 개발 중이다.

에일로는 지난해 신상품 출시 및 홈페이지·콘셉트·슬로건 등의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경쟁력을 끌어올렸다. 올해는 주니어·베이비 라인 론칭을 통해 고객 연령을 확장했다. 베이비·키즈·주니어 라인을 명확히 구분 짓고 이에 부합하는 소재와 디자인·스펙·핏·기능성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에일로가 최근 선보인 ‘2023 SS 시즌 컬렉션’의 베이비 래시가드 슈트.

에일로가 최근 선보인 ‘2023 SS 시즌 컬렉션’의 베이비 래시가드 슈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